홍콩익스프레스, 크리스마스 특가 세일··서울-홍콩 5만원대
일간스포츠

입력 2014.12.16 15:37



홍콩익스프레스, 크리스마스 특가 화제

홍콩의 저비용항공사 홍콩익스프레스가 크리스마스 특가 세일을 시작했다.

홍콩익스프레스는 크리스마스 맞이 5만원 대 초특가 세일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홍콩익스프레스의 이번 프로모션은 16일부터 오는 23일까지 8일간 진행되며 내년 1월 1일에서 10월 24일까지 일정으로 여행할 수 있다.

특가 항공권 가격은 서울(인천)~홍콩 5만3100원, 부산~홍콩 4만8100원부터 시작되며 모든 항공권은 편도기준 세금 및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총액요금이다.

홍콩익스프레스 측은 "합리적인 요금과 안전성, 뛰어난 정시운항률로 홍콩과 각 목적지간 항공 여행의 혁신을 이끌고 있다"며 "지속적인 항공 노선 확대와 상품 및 서비스 질 개선에 중점을 뒀고, 항공 예약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해 항공편 예약이 수월해졌다"고 전했다.

홍콩익스프레스의 서울(인천)~홍콩 노선은 1일 2회, 주 14회 운항 중이다. 또한 지난 8월 7일 첫 취항한 부산~홍콩 노선은 현재 주 6회 운항하고 있다.

홍콩 익스프레스 사이트는 현재 해당 프로모션으로 인해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못한 상황이다.

홍콩익스프레스 소식에 네티즌들은 “홍콩익스프레스, 이거 타면 홍콩 가겠네” “홍콩익스프레스, 짐짝처럼 실려가는 거 아니냐” “홍콩익스프레스, KTX로 서울에서 진주가는 것보다 싸잖아” “홍콩익스프레스, 홈페이지 열어줘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홍콩익스프레스'[사진=홍콩익스프레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