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동지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4.12.22 11:26

비비고가 동짓날(양력 12월 22일)을 기념해 풍성한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동지는 24절기 중 밤이 가장 긴 절기이며, 우리 조상들은 동지를 ‘작은 설’, ‘다음해가 되는 날’로 부르며 크게 축하하는 풍속이 있었다.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22일 동짓날부터 24일까지 3일간 ‘동지冬至 깊은 밤 내 동지同志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짓날 새해를 함께 맞이하고 싶은 가족이나 친구, 동료 등을 비비고 페이스북에 초대하고 연말 인사말을 남기면 총 30명을 추첨해 10명에게는 비비고 왕만두와 비비고 영문 요리책으로 이루어진 선물 세트, 20명에게는 비비고의 인기 겨울 메뉴인 ‘사골 떡만둣국’ 2인 식사권과 손난로를 증정한다.

비비고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26일까지 한 해 동안 비비고를 찾은 고객들로부터 가장 사랑 받은 메뉴 ‘낙지 비빔밥’과 ‘붉은 대게 솥밥’ 을 30% 할인 제공하는 ‘베스트 메뉴 할인전’을 진행한다.

매장에서의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비비고 청담CGV점, 강남역점, 강남 삼성타운점, 상암점, 고려대점, 서울대점, 여의도점, CJ 푸드월드점 등 8개 매장에서는 2015년 새해 맞이 쿠폰을 선착순 배부한다. 해당 쿠폰을 받은 고객은 22일부터 24일 오후 3시 이후 동지 팥죽을 무료로 즐기거나, 사골 떡만둣국을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비비고 관계자는 “비비고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중요한 절기인 동지의 풍속을 기념하며 팥죽 증정 등 매해 동지마다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드리고 있다”며, “올해도 비비고의 다양한 메뉴와 이벤트로 고객들이 따뜻한 연말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소은 기자 luckysso@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