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페이스북 오늘 3시부터 오류 “정확한 원인 불명”
일간스포츠

입력 2015.01.27 16:06


페이스북·인스타그램 3시부터 불통…모바일,PC 모두 접속 불가

세계적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접속이 되지 않아 네티즌들 사이에 논란이다.

27일 오후 3시 경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는 접속 장애가 발생했다. 현재 모바일, PC 모두 일체 접속이 불가능하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의 불만이 폭주하고 있다.

페이스북 접속 시 '뉴스피드를 읽어들이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문구가 뜨고, 인스타그램에서는 '피드를 새로고침할 수 없음'이라고 뜨거나, 아예 창이 백지로 나오는 경우가 있다.

페이스북 측은 현재 정확한 원인을 밝히지 못하고 있다. 페이스북 한국 홍보대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아직 본사로부터 답변을 듣지 못했다" 라고 말했다. 인스타그램 또한 접속장애인건 마찬가지다.

페이스북에 접속하면 '뉴스피드를 읽어들이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문구가 뜨고, 인스타그램에서는 '피드를 새로고침할 수 없음'이라고 뜬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상하네? 무슨일이지?" "나만 안되는 줄 알았다" "내폰이 구린폰이여서 그런줄 알았는데 아니네" "괜히 폰 껐다가 킴" "켰다껐다 비행기모드 켰다껐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페이스북 측은 "페이스북 계정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오류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신속한 원인 파악과 조치가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오류 현상에 대한 사과문을 밝혔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 = 인스타그램 로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