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요리에 한수' 100% 경품 이벤트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5.02.18 18:36



대상 청정원이 ‘요리에 한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응모자 전원에게 100% 경품을 제공하는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접 요리의 한수 제품을 사용해 요리를 해본 후 사용소감을 사진과 함께 블로그, 페이스 북 등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해당 URL을 청정원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요리에 한수 2종 세트를 100% 증정한다. 또한 우수 후기를 뽑아 1등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권을, 2등 3명과 3등 5명에게는 각각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과 3만원 권을 요리에 한수 2종 세트와 함께 지급한다.

이벤트 소문내기 미션도 함께 진행된다. 개인 SNS나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번 ‘요리에 한수 미션 이벤트’를 공유한 후 해당 URL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과 요리에 한수 2종 세트를, 50명에게는 요리에 한수 2종 세트를 제공한다.

청정원 신제품 ‘요리에 한수’는 자연숙성 콩발효액을 베이스로 한 액상조미료로, 야채 육수로 만든 ‘깔끔한 맛’과 소고기 육수로 만든 ‘깊은 맛’ 두 가지로 출시됐다. 기존 액상조미료와 비교해 간장 향이 적고 깔끔하며, 간장보다 감칠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소은 기자 luckysso@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