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5번째 허니과자 '구운감자 허니치즈'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5.02.26 17:34



해태제과가 달콤한 아카시아꿀과 크림치즈로 맛을 낸 ‘구운감자 허니치즈’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구운감자 허니치즈는 최고의 브랜드파워를 자랑하는 해태제과의 허니버터칩 노하우를 그대로 접목해 만든 달콤한 감자스낵이다. 구운감자 제품 특유의 바삭한 식감은 물론 씹을 때 입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크림치즈와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구운감자 허니치즈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내 일반적으로 스낵이 가지고 있는 느끼한 맛 대신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달콤한 과자를 즐겨 찾는 20~30대 입맛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을 선호하는 여성고객들에게도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운감자 허니치즈의 가격은 800원(24g)이다.

구운감자는 해태제과의 대표 스틱과자로 감자를 기름에 튀기는 대신 오븐에 구워 감자 본연의 맛과 풍미를 깊고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지난 2001년 출시 이후 월 15억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장수 제품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구운감자 허니치즈는 해태제과가 가진 허니버터칩 노하우를 그대로 접목해 만든 제품으로 유사제품들과 차별화되는 오리지널리티를 갖고 있다”며 “벌꿀과 치즈로 맛을 내 담백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소은 기자 luckysso@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