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기업용 스마트폰 고객상담서비스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5.04.02 16:16

LG유플러스는 2일 콜센터 기능을 스마트폰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유무선 통합 고객상담 서비스인 ‘U+Biz 모바일컨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2일 콜센터 기능을 스마트폰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유무선 통합 고객상담 서비스인 ‘U+Biz 모바일컨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U+Biz 모바일컨택은 기업의 고객관계관리(CRM) 서버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고객정보 조회, 고객 상담 메모, 가입자간 무료통화, 중앙 녹취 및 관리, 기업용 메신저 등을 스마트폰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 유무선 결합서비스를 제공해 개인 스마트폰으로 모바일컨택 가입자 간 무료 통화가 가능하며 고객에게 전화가 올 때 고객 정보 및 기존 상담 메모가 팝업으로 제공된다.

스마트폰으로 고객과 통화한 내용이 자동으로 녹취, 중앙서버에 저장되기 때문에 관리자의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기업용 모바일 메신저를 제공해 1:1 채팅 등을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U+Biz 모바일컨택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상품을 구매하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2주간의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현준용 LG유플러스 기반통신사업담당 상무는 “기존의 고객상담 플랫폼과 모바일 솔루션을 연동한 중앙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이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스마트 워크 플레이스(SWP)를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은애 기자 cho.eunae@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