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 업데이트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5.04.03 16:23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의 시즌3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컴프매 시즌3에서는 신규 모드인 클래식 모드가 추가되어 1990년부터 2014년까지 추억의 팀들과의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경기 결과에 따라 상대팀 선수 및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팀 전체의 능력치를 향상 시켜주는 에이스 선수의 등장으로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와 다양한 덱구성을 통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스카우팅 리포팅 시스템과 이용자 환경(UI)이 새롭게 개편되어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컴프매' 시즌3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3년 10월 10일 이후 팀을 생성한 이용자가 시즌3에 접속하면 히어로장비세트, 몬스터 선수 등이 담긴 시즌3 패키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시즌3의 신규 및 휴면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해 에너지 충전권, 게임재화, 특수 능력 변경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컴투스는 인기 걸그룹 AOA가 등장하는 '컴프매 시즌3' 신규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대기실에서 컴프매를 즐기고 있는 AOA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컴프매는 공식 라이선스 기반의 실제 구단, 선수명, 선수정보 등을 그대로 반영해 실제 구단을 운영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지난 2013년 10월 출시됐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na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