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7인승 카니발 1호차 주인공은 '삼둥이 아빠 송일국'
일간스포츠

입력 2015.04.06 15:10



삼둥이 아빠 송일국이 신형 카니발 7인승 리무진 1호차의 주인공이 됐다

기아자동차는 지난달 30일 출시된 신형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의 1호차 주인공으로 배우 송일국을 선정하고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송일국은 최근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세쌍둥이 자녀(대한 민국 만세)를 향한 무한한 애정과 좌충우돌 육아기를 선보이며 '국민 삼둥이 아빠'라는 호칭과 함께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자녀에게 다정하고 친구 같은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는 송일국의 '프렌디(Friendy)'한 이미지가 프리미엄 미니밴 카니발 7인승 리무진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송일국은 "가족을 배려하는 마음이 담긴 VIP 시트부터 넓은 실내공간,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우리 가족과 꼭 맞아 구매를 결정했다"며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은 삼둥이를 태우고 다니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차"라고 소감을 전했다.

기아차는 카니발 7인승 리무진 출시에 맞춰 다양한 광고, 마케팅 펼칠 계획이다. 그 첫 번째로 송일국과 삼둥이의 캠핑기가 담긴 온라인 영상을 통해 대한민국 아빠들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아빠 만세’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와 함께 캠핑기 영상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방콕 가족여행 상품권' '제주도 가족여행 상품권' '멘도자 여행 캐리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5월 12일까지 홈페이지(https://carnival.kia.com)이벤트 참여하기 페이지를 방문해 ‘삼둥이의 캠핑기’ 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또는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면 된다.

안민구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