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 'SK-II 피테라 미스트' 홍보대사로 선정
일간스포츠

입력 2015.04.09 14:58



아이돌 그룹 2PM의 옥택연이 9일 화장품 브랜드 SK-II의 신제품 '피테라 미스트'의 홍보대사(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진솔한 모습과 건강한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옥택연은 바쁜 스케쥴 중에도 철저한 자기 관리로 유명한 아이돌 중 하나다. 특히 평소 SK-II 피테라 에센스 마니아로 알려져있다.

옥택연은 "매일 아침저녁으로 SK-II 피테라 에센스를 사용하고 있는 피테라 마니아로서, 신제품 '피테라 미스트'의 홍보대사로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피테라 미스트'는 항시 에센스를 뿌릴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아 평상 시에도 애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가윤 SK-II 마케팅 부장은 "옥택연은 남성적이면서 건강한 피부 그리고 진솔한 매력을 겸비한 모델로서 SK-II와 매우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2pm 미스트'라는 애칭을 가진 SK-II의 신제품 '피테라 미스트'의 홍보대사로서 옥택연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옥택연은 10일 오후 2시에 롯데백화점 잠실점 SK-II 매장을 깜짝 방문한다. 옥택연은 SK-II 모델 이연희와 함께 '2PM 어택' 이벤트에 참석해 포토 이벤트 및 미니 토크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K-II는 옥택연 외에도 배우 전혜빈, 배우 변정민,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우현증, 뷰티 스페셜리스트 황민영 등을 'SK-II 피테라 미스트'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이들을 통해 SK-II 피테라 미스트와 관련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피테라 미스트'는 선 출시 하루 만에 준비된 1000개 수량이 모두 완판됐으며, 실제 매장에 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는 등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안민구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