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좋은 엄마아빠 되기’ 사회공헌 캠페인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5.05.04 10:01

4일 아침 서울 여의도 인근에서 이광구 우리은행장(사진 가운데)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좋은 엄마아빠 되기’ 홈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우리은행은 4일 가정의 달을 맞아 아침 서울 여의도 인근에서 이광구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50여명이 출근길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시간을 늘리자는 ‘좋은 엄마아빠 되기’홍보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서 우리은행 임직원들은 출근길 직장인들에게 ‘좋은 엄마아빠 되기’ 실천방법이 적힌 안내장과 함께 가족 나들이를 권장하기 위한 에코백(다용도 가방)을 배부했다.

이광구 은행장은 출근길 워킹맘, 워킹대디들에게 직접 자녀와 함께 체험활동하기, 일찍 퇴근해 자녀와 함께 식사하기, 매일 자녀와 대화하고 놀아주기 등 부모와 자녀가 함께 보내는 시간을 늘리자는 캠페인의 취지를 설명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달 27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시간만큼 금융혜택을 주는 ‘좋은 엄마아빠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가족과 함께하면 20% 할인혜택을 주는 ‘좋은 엄마아빠 카드’와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적금으로 카드포인트 적립과 금리우대 혜택을 주는 ‘좋은 엄마아빠 적금’과 ‘어린이 적금’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조은애 기자 cho.eunae@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