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신작 모바일 RPG ‘시간탐험대’ 비공개 테스트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5.05.07 17:37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신작 모바일 게임 타임슬립 RPG ‘시간탐험대’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CBT는 오는 13일 오전 11시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기존 CBT 참가 신청자들의 경우 문자 메시지를 통해 수신된 게임 다운로드 URL로 접속하면 된다. 일반 참여자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시간탐험대 CBT’ 검색 후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여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BT 신청자 전원에게 크리스탈 100개를 지급한다. CBT 기간 중 라그나로크, 삼국지, 언더월드, 그리스로마 등 각 시대 별 영웅을 최소 1종씩 모아 파티를 구성한 스크린샷을 공식 커뮤니티에 등록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크리스탈 200개를 지급하며, 추첨으로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준다. 또 마스터 레벨 10 및 그리스로마 4-20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크리스탈을 지급한다.

‘시간탐험대’는 동화와 실제 역사를 넘나드는 스토리가 특징인 영웅 수집형 RPG로, 시공간을 초월하는 독특한 세계관이 강점이다. 특히,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영웅들을 다양한 콘셉트로 만나볼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최대 6명으로 구성되는 다양한 파티 조합을 통해 심도 있는 전략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은 상반기 중 국내 구글 플레이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