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샷’ 아이폰용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5.05.15 14:04

네시삼십삼분이 15일 충돌액션 모바일 RPG ‘몬스터샷 for Kakao’의 아이폰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터샷 for Kakao’는 4:33의 자체 스튜디오 펀터팀이 개발한 슬링샷 RPG다. 몬스터를 손으로 당기고 놓으며 튕겨내는 간단한 플레이 방식이지만, 손끝으로 전해지는 짜릿한 타격감과 구슬치기를 하듯 각도를 조절하며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전략성으로 게임에 깊이를 더했다.



이번에 기존의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됐다. ‘대전하기’ 운영이 일주일 랭킹제에서 일일 랭킹제로 변경되어 순위 보상을 매일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새롭게 추가된 명예 상점에서는 PVP를 통해 획득한 명예 점수로 ‘4~6성 몬스터 뽑기권’, ’유니크 장비 뽑기권’ 등 결제를 통해서도 바로 살 수 없는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세 번째로 ‘월드보스’ 플레이에서는 보상 품질이 대폭 상향되었으며, 마지막으로 기존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있던 ‘요일 던전’에 경험치를 대량으로 얻을 수 있는 ‘일요일 던전’이 추가되었다.

4:33은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하며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6성 금테 몬스터 뽑기권’을 비롯해 15만 골드, 200 루비 등의 게임 재화가 들어있는 ‘성장 패키지’를 제공한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