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창립 70주년 기념 가족 초청행사 개최
일간스포츠

입력 2015.05.21 17:30



SPC그룹이 가정의 달을 맞아 ‘SPC 창립 70주년 가족초청 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19일과 20일간 양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창립 70주년을 맞아 SPC그룹을 위해 힘써온 임직원 및 협력사, 가맹점주들과 그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총 50가족, 약 160여명을 평택에 위치한 SPC그룹 최대의 제빵공장인 SPL에 초대했다.

참가자들은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최첨단 제빵 시설과 식품안전 시설들을 견학하고, 가족들이 모두 함께 케이크를 만들어 보는 ‘케이크 만들기 교실’도 진행했다.

또한,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그릭슈바인, 밀다원 등 다양한 SPC그룹 브랜드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이벤트 부스에서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쳐, 초대형 눈꽃빙수 만들기, 밀가루 놀이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가족초청 행사에 세 자녀와 함께 참여한 백충흠 삼립식품 주임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하고 아빠가 일하는 회사를 자랑스러워하게 된 것 같아 기쁘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SPC그룹 관계자는 “지난 70년간 SPC그룹의 발전을 이끈 숨은 주역인 임직원, 협력사, 가맹점주의 가족 여러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100년 기업이 될 때까지 모든 가족들이 한마음으로 응원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