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친구 초대 프로그램 부활
일간스포츠

입력 2015.05.24 15:0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 친구를 게임에 초대하고 다양한 보상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친구 초대 프로그램’을 부활한다고 최근 밝혔다.



‘친구 초대 프로그램’은 자신의 친구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초대하고 같이 게임을 즐길 경우 경험치 획득량 3배 증가 혜택과 레벨 선물, 친구 소환 기능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초대된 친구가 30일 정액 요금을 결제하고 이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30일 무료 이용권을, 초대된 친구가 60일을 초과해 정액 요금제 결제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게임 내 탈것인 ‘잿불갈기 군마’, ‘에메랄드 히포그리프’, ‘X-53 관광 로켓’, ‘밤날개표범의 심장’, ‘날쌘 얼룩말’, 애완동물인 ‘황금돼지’, ‘은돼지’, ‘비취 호랑이’, ‘보라색 비취 호랑이’ 같은 특별한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해 영구적으로 소유할 수 있다.

‘친구 초대 프로그램’에서 친구를 초대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한 다음 키보드의 영문 ‘O’키를 눌러 확인할 수 있는 ‘친구 목록’ 창의 우측 상단에서 ‘친구 초대하기’ 버튼을 선택, 초대할 친구의 이메일을 입력하여 초대장을 발송하면 된다.

발송된 초대장을 받은 친구는 수신한 이메일을 통해 배틀넷에서 친구초대 쿠폰을 사용한 다음 게임에 접속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블리자드는 2회에 걸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친구 초대 프로그램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페이스북 이벤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페이스북의 ‘친구 초대 프로그램’ 관련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타임라인에 공유하고 댓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7일까지 진행,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으로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제공할 예정이다.

2차 이벤트는 게임에 초대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오는 29일부터 6월 5일까지 참여한 사람 중 추첨으로 총 100명에게 던킨도너츠 요거트 스무디를 줄 예정이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