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라이프웨어 통합 브랜드 첫 제품 'UO 스마트빔 레이저'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5.05.25 13:31

SK텔레콤은 26일 라이프웨어 신규 브랜드 ‘United Object(UO)’를 적용한 첫 제품인 ‘UO 스마트빔 레이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공식 론칭하는 'United Object'는 통합과 연결을 뜻하는 ‘United’와 사물을 뜻하는 ‘Object’의 조합어로, 고객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다양한 제품들을 서로 결합하고 연결해주어 개인의 일상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UO 스마트빔 레이저는 안전 1등급 레이저 광원을 사용해 HD급 해상도를 구현한 초소형 피코 프로젝터이다. 큐브형 디자인과 5.5cm의 한 손에 잡히는 크기, 195g의 가벼운 무게에 60루멘의 밝기와 실제와 가까운 HD급 색 재현력을 구현해 아웃도어 캠핑용 뿐만 아니라 가정용이나 업무용 빔 프로젝터로도 이용할 수 있다.

또 자동으로 초점을 잡는 포커스 프리 기능을 제공하고, Miracast/Mirroring/DLNA 방식의 스마트폰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한 Eye-Safety Class-1을 확보했다.

UO 스마트빔 레이저는 SK텔레콤의 대표 창업지원 프로그램 ‘브라보! 리스타트’ 1기 참여 업체 크레모텍과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27일 삼성동 코엑스 '월드 IT 쇼 2015'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블로거 및 일반 소비자 대상의 상품 시연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판매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