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7월 7일 정식 서비스
일간스포츠

입력 2015.05.29 11:31

넥슨의 기대작 '메이플스토리2'가 드디어 오는 7월 나온다.

넥슨은 29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미디어쇼케이스를 열고 메이플스토리2의 정식 서비스를 오는 7월 7일 오후 7시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정식 서비스에 앞서 이날부터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31일부터 캐릭터명 미리 선점할 수 있는 사전 캐릭터 생성이 시작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메이플스토리2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김진만 디렉터가 직접 무대에 올라 각각 7월과 8월 두 차례에 걸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과 향후 유저 중심의 운영을 이끌어가겠다고 했다.

정식 서비스 전에 유저들을 위한 대규모 행사 '메이플스토리2 론칭 페스티벌'도 개최된다. 오는 6월 27일 서울 안암동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총 777명의 유저를 초대해 40레벨 콘텐트를 미리 체험하고 특별 영상을 처음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석자 전원에게 '나만의 메이플스토리2 PC'를 선물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3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추첨으로 총 777명을 선발한다.

넥슨 김진만 디렉터는 "언제든지 즐겁고 편안한 놀이터 같은 게임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6월 유저 행사와 7월 정식 오픈까지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