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삼둥이의 건강 참치’ 새 광고 선보여
일간스포츠

입력 2015.06.22 14:27



동원F&B가 ‘동원 건강한 참치’의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TV광고에는 최근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삼둥이’ 송대한, 민국, 만세 군이 출연했다.

광고는 ‘동원 건강한 참치’로 만든 음식을 맛있게 먹고 힘차게 뛰노는 삼둥이의 모습을 통해 참치가 가진 건강성을 강조하고 있다.

‘동원 건강한 참치’ 3종은 엄마참치(셀레늄엽산), 아빠참치(오메가369), 아이참치(저나트륨)로 구성돼 있다.

영양에 초점을 둔 ‘동원 건강한 참치 셀레늄엽산’은 여성건강에 좋은 셀레늄, 엽산 등을 추가로 더 담았다. 특히 150g 한 캔으로 셀레늄은 성인 1일 섭취기준의 90%, 엽산은 60% 이상을 섭취할 수 있다.

활력을 강조한 ‘동원 건강한 참치 오메가369’는 참치가 풍부하게 갖고 있는 오메가3에 들깨유, 해바라기유 등을 통해 오메가6와 오메가9까지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을 균형 있게 담은 남성들을 위한 참치다. 특히 참치는 죽을 때까지 24시간 쉬지 않고 유영하는 생물로 ‘활력’의 대명사로 불린다.

‘동원 건강한 참치 저나트륨’은 감마올리자놀이 풍부한 현미유를 담았으며, 동원만의 나트륨저감화 기술력을 통해 나트륨 함량을 낮춰 아이들이 먹기에 좋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 건강한 참치’는 건강성과 영양에 더욱 집중한 4세대 참치”라며 “앞으로도 이번 TV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동원 건강한 참치’의 건강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