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해운대에 팝업 스토어 오픈
일간스포츠

입력 2015.07.13 16:09



지엠코리아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는 내달 31일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캐딜락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여름 휴가철에 인파가 몰리는 부산 해운대에 설치,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캐딜락의 브랜드 스토리와 헤리티지를 전달하고 차량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접근성 높은 해운대 해수욕장의 공영 주차장 건너편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의 내·외관은 캐딜락 특유의 대담한 선과 블랙 및 화이트를 사용해 모던함을 강조했다.

컨테이너 두 개가 직각으로 맞닿은 1층에서는 ATS 세단 등 캐딜락의 주력 차종과 캐딜락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2층은 캐딜락과 사브 고객을 위한 VIP룸을 마련, 시원한 음료를 즐기며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선물도 준비된다. 캐딜락 팝업 스토어에 전시된 캐딜락 차량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SNS에 올리면 캐딜락 비치볼과 시원한 음료를 제공한다. 그 밖에 캐딜락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전시 및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장재준 지엠코리아 사장은 “캐딜락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분들께 캐딜락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팝업 스토어를 처음으로 열게 됐다”면서 “많은 분들이 편하게 들리셔서 캐딜락과 함께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