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지, 론칭 2주년 기념 ‘8월 한 달간 특가 세일’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15.08.06 16:52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는 론칭 2주년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인 어라운지 선유도점에서 ‘8월 한 달 내내 매일매일 서프라이즈’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온라인몰에서는 그 동안 홈카페족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원두와 티세트 등을 엄선해 매일 오후 2시, 최대 50% 할인되는 2가지 특가 상품을 공개하며 여기에 다양한 증정품까지 마련했다.

어라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내일 특가 상품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 달간 누적금액 150만원 구매 시 ‘윌파 브로우 머신’을 증정하며 더블 적립금 지급과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어라운지 선유도점에서는 2주년 축하 메시지 작성 이벤트를 통해 2명을 추첨, 35만원 상당의 북유럽 대표 커피 머신 ‘윌파 브로우 머신’을 증정한다.

8월 한 달간 구매 금액대별로 싱글빈 추가 증정, 핸드드립 커피 세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8월 17일부터 31일까지 홈카페 머신, 티용품, 커피 용품 등 홈카페족에게 인기 있는 제품 2,000여가지 제품을 최대 90%할인 한다.

어라운지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2년 간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직 어라운지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모든 분들이 커피를 보다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기회와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라운지는 지난 2013년 론칭한 국내 최초, 최대의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다.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5,000여종의 다양한 커피 관련 상품을 한자리에서 비교, 구매할 수 있으며 커피의 모든 것을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다.

어라운지 선유도점에는 전세계 다양한 원두와 최고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3층에 마련된 체험형 카페테리아에는 어라운지 소속 전문 바리스타와 큐그레이더가 상주해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무료 커피를 제공한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