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우유, 웅진플레이도시와 함께 여름휴가 이벤트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5.08.07 09:00



매일유업이 웅진플레이도시와 함께 ‘2배 더 건강한 여름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매일유업과 웅진플레이도시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2%’와 웅진플레이도시의 ‘워터파크 무료입장권’으로 구성된 ‘2배 더 건강한 여름휴가’ 패키지를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배 더 건강한 여름휴가’ 패키지는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2% 멸균우유 200ml 1박스(24개입)’와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커플 무료입장권(1매 2인)’이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2배 더 건강한 여름휴가’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13일까지 매일유업의 ‘매일 사랑해 카카오스토리’에 워터파크에 함께 가고 싶은 지인을 태그하고, 워터파크에 놀러 가기 전 몸매관리를 해야 하는 이유와 다짐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2명에게 ‘2배 더 건강한 여름휴가’ 패키지를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몸매 관리를 하려는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제안하고자 웅진플레이도시와 함께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소비자들이 굶는 다이어트 보다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올바른 식습관을 갖는 계기가 되고 즐거운 여름 휴가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