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 ‘성공취업컨설팅’ 10기 모집
일간스포츠

입력 2015.08.22 11:00



취업포털 커리어가 ‘성공취업컨설팅’ 10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성공취업컨설팅’은 커리어 전담 컨설턴트와 1대 1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특급 프로젝트로 4주 내 취업을 목표로 자가진단에서 기업 추천까지 최적의 취업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로 뽑히면 이력서 및 자소서 컨설팅은 물론 모의면접까지 무료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으로는 대졸학력의 졸업예정자 또는 졸업 후 1년 동안 취업되지 않은 취업 준비생이 해당된다.

취업에 고민이 많은 적합자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다.

기초컨설팅부터 기업에 맞는 인재 매칭, 모의면접, 최종합격에 이르는 커리큘럼으로 체계적인 구성을 갖춘 ‘성공취업컨설팅’은 1대 1 매칭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참여 회원들의 만족도도 무척 높다.

이번 10기 모집에 참여하는 취업준비생에게는 특별히 연극 '연애의목적' 초대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신청자 중 10명을 추첨하며 당첨자는 오는 9월 1일 화요일에 발표된다.

연극 연애의목적은 인터파크 평점 9.6점, 최단기간 10만 관객을 돌파한 대학로 대표 로맨틱코미디 연극이다.

‘성공취업 컨설팅’의 선정기준은 신청 시 작성한 이력서만 있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취업하고자 하는 의지와 열정을 우선으로 친다.

60명 정원이며 선정자에게는 개별통보 예정이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가능하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