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노트5' 5가지 매력 직접 체험한다
일간스포츠

입력 2015.08.25 07:00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5'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소비자 체험 행사 '노트5 로드'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23일까지 약 5만명의 소비자들이 방문했다.




이번 행사는 갤럭시노트5의 차별화된 장점인 디자인, 그립감, S펜, 무선충전, 삼성 페이 등 다섯 가지 주제의 체험 부스로 구성됐으며, 소비자들은 각각의 체험 부스를 방문해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디자인과 그립감 부스에서는 메탈과 글라스가 조화된 디자인과 후면 커브드 글라스로 손 안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S펜 부스에서는 가볍게 누르면 튀어나오는 S펜, 꺼진 화면 메모 등 강화된 S펜의 새로운 기능을, 무선 충전 부스에서는 더욱 빠르고 자유로운 무선 충전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삼성 페이 부스에서는 삼성 페이 결제를 가상 체험할 있으며, 실제 삼성 페이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코엑스 내 제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준다.




삼성전자는 5개의 체험 부스를 모두 방문해 미션을 수행한 소비자들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에버랜드 티켓을 제공한다.

또 포토존에서는 갤럭시노트5로 드로잉한 사진을 출력해 종이 액자와 함께 주며, S펜으로 색을 입혀 완성하는 컬러 드로잉 엽서 체험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앞서 23일까지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캘리그래퍼 공병각, 셰프 샘킴과 함께 하는 '노트5 클래스'가 열렸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