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고객 초청 글램핑 참가자 모집
일간스포츠

입력 2015.09.07 13:15

내달 21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통해 응모



기아자동차가 내달 2일부터 5일까지 금관글램핑 장안점(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소재)에서 진행될 예정인 ‘신형 스포티지와 함께하는 고객 초청 글램핑’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기아차는 ‘신형 스포티지와 함께하는 고객 초청 글램핑’을 통해 부산국제영화제 관객들의 주요 불편사항인 숙박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고, 참가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 같은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기아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신형 스포티지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글램핑장에서 송정해수욕장(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소재)까지 이어지는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 편의를 위해 스포티지 차량을 활용한 픽업 및 쇼퍼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기아자동차는 글램핑장에서 펼쳐지는 바비큐 파티, 야외 극장 영화 상영 등 글램핑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해 참가하는 고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각 차수별로 1박2일간 40명씩 총 3번에 걸쳐 진행될 예정인 ‘신형 스포티지와 함께하는 고객 초청 글램핑’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7일부터 21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를 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관객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글램핑과 신형 스포티지를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들께 진정성 있는 마음으로 다가가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