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초등학생·학부모들 사옥 투어 초청
일간스포츠

입력 2015.09.19 22:29

NHN엔터테인먼트는 19일 ‘성남게임월드 페스티벌 2015’ 행사의 일환으로 시민들을 사옥으로 초청해 1일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성남게임월드는 18일과 19일 이틀에 걸쳐 성남시 판교 화랑공원 일대에서 진행되는 게임축제로, 판교테크노밸리에 소재한 4대 게임사 사옥투어 프로그램으로 사전 응모한 50여명의 초중고생 및 학부모들이 이날 NHN엔터 사옥인 플레이뮤지엄을 방문했다.





NHN엔터는 ‘게임회사는 즐겁고 꿈이 있는 곳’임을 학생들과 학부모에게 전하고자 행사 컨셉트을 ‘PLAY(플레이)’로 정하고, 이들이 하루를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렌즈팝 for Kakao'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 10레벨을 완성한 참가자에게 필기구와 에코백 등 푸짐한 브랜드 상품을 선물로 줬다.

이와 함께 얼굴과 팔에 귀여운 캐릭터를 새겨 보는 ‘타투’와 1분 안에 초상화를 그려주는 ‘낯낯이 초상화’ 이벤트를 진행, 학생들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NHN엔터는 유아동반 가족을 위해 블럭존을 따로 마련하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 점심도시락을 제공하는 등 시민들이 오늘 하루 사옥을 일일 놀이터와 쉼터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을 했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