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메라, ‘1센트의 기적’ 국기 필터 이벤트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5.10.20 18:57

SK커뮤니케이션즈는 포토 SNS 싸이메라가 특정 국가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기사 이미지

SK컴즈는 내달 11일까지 약 3주 동안 싸이메라의 ‘Nation(국기 필터)’ 아이템을 활용한 ‘1센트의 기적’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인 아이템 무료 배포와 별도로 진행한다.

‘1센트의 기적’은 세계 각 국의 국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아이템인 ‘Nation(국기 필터)’으로 사진을 꾸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공유한 게시물 수 만큼 해당 국가에 1센트가 적립되는 이벤트이다.

우리 나라를 포함하여 브라질, 인도네시아, 멕시코, 미국, 태국 등 싸이메라 활성화 국가들 중 20개국을 대상으로 한정하여 진행되며 참여자 수가 가장 많은 국가를 최종 선정, 해당 국가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기부단체에 적립된 금액을 기부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서 첫 선을 보이는 ‘국기 필터’는 국가별 국기의 특성을 잘 표현하고 있어 이용자들이 거주하고 있는 국가의 자긍심을 표현할 수 있고 다양한 꾸미기를 원하는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국기 필터’를 내려받기한 후 이를 활용해 셀카를 찍거나 사진을 꾸민 다음,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ilovekorea, #cymeranation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여 공유하면 된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