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구스토, 신규 캡슐 ‘아메리카노 인텐소’ 국내 단독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5.10.23 08:00

기사 이미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신규 캡슐 ‘아메리카노 인텐소’를 국내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 ‘아메리카노 인텐소’는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커피가 ‘아메리카노’ 라는 점을 반영해 국내 시장에 단독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측은 지난 6월 국내 소비자 300명을 대상으로 표적집단면접법을 실시한 결과, 참여자의 79.3%가 ‘커피’ 하면 ‘아메리카노’를 가장 많이 떠올린다는 결과를 얻었다. 또한 아메리카노 캡슐 라인들이 전체 캡슐 판매에서 꾸준히 60% 이상을 차지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메리카노 인텐소’는 100%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로스팅 해 진한 풍미가 일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진한 커피에 대한 선호도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신제품 ‘아메리카노 인텐소’를 포함해 총 8가지 아메리카노 라인업으로 구성된 ‘아메리카노 컬렉션 팩’을 선보인다.

아침을 시작하는 순간부터 점심식사 후, 휴식이 필요한 늦은 오후 등 각각 캡슐의 맛에 어울리는 ‘8가지 아메리카노 모먼트’를 제안하며 커피 타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아메리카노 컬렉션 팩’은 ‘모닝블렌드’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인텐소’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랑데 인텐소’ ‘룽고’ ‘룽고 인텐소’ ‘룽고 디카페인’ 으로 구성됐다. ‘아메리카노 인텐소’를 포함해 4개 캡슐 팩을 구매한 선착순 1만5000명에게만 증정돼 특별함을 더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이 커피를 소비하는 데 있어 아메리카노를 선호한다는 점과 하루에도 여러 잔씩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것에 주목, 소비자들의 미각에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메리카노 전문가로써 고급스러운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강렬한 풍미를 갖춘 아메리카노 캡슐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아메리카노 인텐소’와 ‘아메리카노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하이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메리카노 인텐소’ 가격은 1(캡슐 16개입) 1900원이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