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대작 ‘이데아’ 이병헌 영상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15.10.24 05:00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대작 RPG ‘이데아'의 홍보 모델로 활약 중인 이병헌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하반기 출시를 앞둔 ‘이데아’는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최대 21대21의 실시간 대규모 길드전, 단행본 4권 분량의 방대한 세계관 등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RPG다.
 
기사 이미지

이병헌은 인터뷰 영상에서 “거대한 스케일, 탄탄하게 짜여진 세계관과 웅장한 BGM에서 오는 몰입감 등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든다”며 ‘이데아’의 매력을 전했다.

또한 ‘암살자’ 캐릭터로 변신한 카리스마 넘치는 이병헌의 모습은 물론 우리가 흔히 접하는 일상에서 ‘이데아’의 세계로 빠져 들어가는 듯한 장면을 함께 엿볼 수 있다.

이번 인터뷰 영상은 유튜브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데아’는 20만 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지난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통해 잔존율 80% 이상 등 주요 지표의 높은 성과와 온라인 게임 못지 않은 긴장감 넘치는 협동전투의 재미를 제공하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대규모 길드전에 대한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한정판 날개 아이템 및 사파이어 5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