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첫거래 고객 이벤트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5.11.02 09:29

기사 이미지

우리은행은 2일 당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 우대혜택과 사은품 제공하는 '첫거래 고객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최근 진행되는 민영화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리테일 고객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계좌를 가지고 있지 않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마케팅 활용 동의 및 우리은행 입출식 통장과 체크(또는 신용)카드를 발급하는 경우 사은품과 함께 3개월간 수수료 무제한 면제, 신용대출 0.3%p 금리우대 및 환전시 80%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우리은행 모바일뱅킹인 위비 앱 설치, 사이버증권 계좌개설 등 금융거래 활성화시 다양한 경품행사도 참여 가능하다.
 
한편, 우리은행은 첫거래 고객이 적금을 가입하는 경우 연 3.0%의 높은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우리첫거래적금'도 출시했다. 1인1계좌 가입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3년, 월 30만원 범위내에서 자유롭게 적립 가능하다.

금리는 출시일 현재 기본금리 연 1.8%에 추가로 첫거래 고객인 경우 연 0.5%p, 우리은행에서 청년희망펀드 1만원 이상 가입한 경우 연 0.5%p, 급여이체·공과금 자동이체 등 추가적인 은행거래 조건을 충족한 경우 연 0.2%p 등 총 1.2%p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1년마다 기본금리가 변동되도록 하여 향후 시장금리가 상승하는 경우 금리상승분을 반영할 수 있도록 했다.
 
조은애 기자 cho.eunae@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