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출시 ‘이데아’ TV광고 영상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15.11.06 19:29

넷마블게임즈는 6일 모바일 대작 RPG ‘이데아’를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 출시하고, TV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넷마블앤파크이 개발한 ‘이데아’는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최대 21대21의 실시간 대규모 길드전, 단행본 4권 분량의 방대한 세계관 등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RPG다.
기사 이미지

세계관을 연결해주는 9개 테마, 80종 이상의 맵이 존재해 플레이 시 강한 몰입감을 제공하며 3151개의 장비에 따라 다양한 스킬 조합이 가능해 나만의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 배경음악의 경우 ‘트랜스포머’, ‘진주만’ 등 유명 영화 음악을 담당한 스티브 자브론스키가 작곡,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를 통해 완성됐다. 홍보 모델도 월드스타 이병헌을 선정, 카리스마 넘치는 ‘암살자’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데아’ 서비스 시작과 함께 이병헌이 열연한 한 편의 영화 예고편 같은 TV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현실 세계에 있던 이병헌이 대규모 전투에 뛰어들어가는 모습을 통해 새로운 세상 ‘이데아’가 열린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으며, 이 영상은 6일부터 주요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비롯해 게임 공식 카페와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발사 넷마블앤파크 김홍규 대표는 “‘이데아’는 수준 높아진 이용자들의 니즈에 맞춰 한층 진일보한 게임성으로 완성한 작품”이라며, “PC온라인에서 경험했던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함께 즐기는 협동 플레이의 재미를 ‘이데아’에서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아’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