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퍼스, 고객감사 이벤트 '아틀란! 2016년도 부탁해’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15.12.11 15:30

기사 이미지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가 자사 페이스북에서 ‘아틀란! 2016년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3D 클라우드(이하 아틀란3D)’가 올 한 해 큰 사랑을 받은 데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용 내비게이션 시장에서 '아틀란'으로 잘 알려진 맵퍼스의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3D'는 통신사 기반 없이 사용자들의 입소문만으로 지난 11월 기준 23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아틀란3D'는 파인드라이브 등 차량용 내비게이션에 SW를 공급하며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내비게이션 전문 업체 맵퍼스가 서비스하는 내비 어플로, 타 앱에 비해 UI가 직관적이고 편리하다.

생생한 3D 화면으로 복잡한 갈림길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클라우드 기반으로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별도의 지도 다운로드나 회원가입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아틀란3D 앱의 주요 기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을 꼽아 그 이유를 아틀란3D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아틀란3D 앱의 주요 기능으로는 올해 업그레이드를 통해 처음 선보인 원클릭 맛집 서비스 ‘리얼맛집’, 이륜차 전용 기능인 ‘바이크모드’와 더불어 ‘경유지 추가’, ‘모의주행’ 등이 있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아틀란 3D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17일 공개된다.

추첨을 통해 28명의 당첨자에게는 베스킨라빈스케이크(3명), GS 주유권 3만원(5명), 스타벅스 모바일쿠폰(20명)을 증정한다.
 
맵퍼스 김민성 마케팅 팀장은 “올 한 해 동안 아틀란 3D 앱을 사랑해주신 사용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최근 통신사, 포털 등 다양한 업계가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시장에 진출하며 경쟁이 치열해진 만큼 전문 내비게이션 업체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