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겨울 신메뉴 출시...따뜻한 겨울을 꿈꾸다
일간스포츠

입력 2015.12.17 09:46

기사 이미지

빕스가 겨울 신메뉴 7종을 전 매장에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겨울 메뉴 개정은 연말 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아 ‘레드&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정했다. 고급 식재료인 바닷가재뿐 아니라 크랜베리, 포트와인, 각종 치즈 등 색깔에 맞는 식재료를 사용했다.
 
특히 12월 시즌 특성상 연말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샘플러 메뉴도 업그레이드했다.
 
대표 메뉴는 ‘진한 퐁듀로 따뜻함을 더한 랍스터 스테이크 샘플러’다. 채끝 등심 스테이크, 구운 로브스터, 구운 새우, 통감자 등을 넣어 3~4명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대형 사이즈로 제공한다.
 
샘플러를 주문하면 ‘멜팅 치즈 퐁듀’를 무료 제공한다. 체다치즈, 고다치즈 등 4가지 치즈를 녹여 디핑 소스처럼 만든 메뉴다. 샐러드 바에서 본인 취향에 맞게 폭립, 모닝롤, 크루아상, 샐러리 등 각종 재료를 가져와 찍을 수 있다.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인 `크랜베리와 와인소스로 따뜻함을 더한 안심 스테이크’, 크랜베리를 뿌려 포인트를 준 ‘레드윈터 고르곤졸라 피자’ 외에도 ‘스노우 온 레드벨벳 케이크’ ‘코코아 스노우 바나나 케이크’ ‘크리스마스 산타 젤로’ 등 새로운 디저트도 함께 선보인다.
 
또 리테이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패션디자이너 맥앤로건과 ‘스타일리시 테이스트’를 진행한다. 빕스와 맥앤로건이 디자인한 콜라보 키친웨어(앞치마)를 특별가로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랍스터 스테이크 샘플러’ 혹은 ‘크랜베리 안심 스테이크’ 주문 시 구매 가능하며 성인용은 9900원, 미취학 아동용은 7500원이다. 한정 판매 제품으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중복 불가하다.

조은애 기자 cho.eunae@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