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 XC60 등 지원
일간스포츠

입력 2016.01.05 15:52

기사 이미지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이 달 개봉 예정인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C60’과 플래그십 세단 'S80'을 협찬했다고 5일 밝혔다.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는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남자 석원(정우성 분)과 그를 사랑한 여자 진영(김하늘 분)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따뜻하고 진한 감성의 멜로 영화다.

영화계 흥행보증 수표 정우성과 대한민국 대표 멜로퀸 김하늘이 처음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영화 촬영에 제공된 차량은 볼보의 'XC60'과 'S80'이다. 두 차량 모두 극중 유명 로펌의 변호사 역을 맡은 정우성의 차로 등장한다.

볼보 관계자는 "세련되고 심플한 외관이 특징인 볼보 차량들이 전문직의 성공한 삶을 살고 있는 남자 주인공의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다"며 "절제미가 특장점인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볼보차와 감정 연기가 주를 이루는 영화 구성이 절묘하게 맞아 떨어졌다"고 말했다.
 
볼보는 영화 개봉을 맞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관람 인증 및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화가 개봉하는 7일부터 27일까지 약 3주간 영화 관람을 인증한 후 퀴즈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극중 정우성의 차량으로 등장하는 XC60의 시승기회와 함께 W호텔 숙박패키지를 제공한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