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티머니로 결제시 백종원 삼각김밥 33% 할인"
일간스포츠

입력 2016.01.09 13:40

기사 이미지

편의점 CU(씨유)가 티머니와 연계하여 오는 21일까지 백종원 삼각김밥 깜짝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고추참치, 타르타르참치마요’ 백종원 삼각김밥 2종(각 900원) 구매 시 티머니 교통카드로 결제하면 약 33% 할인된 6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최근 백종원 상품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 12월 첫 선을 보인 백종원 도시락 2종은 불과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를 했다. 백종원 삼각김밥 2종 역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삼각김밥의 전년 대비 매출신장률을 약 16%까지 끌어올렸다.

고추참치와 타르타르참치마요 삼각김밥은 백종원의 레시피로 만든 특제 토핑을 기존 삼각김밥에 비해 최대 200%까지 늘린 속이 꽉찬 상품이다.

타르타르참치마요 삼각김밥은 가쓰오조미밥에 타르타르소스를 곁들인 마요참치를 듬뿍 담아 산뜻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고추참치 삼각김밥은 고소한 참깨밥과 매콤한 고추참치를 섞어 특유의 감칠맛을 한층 더했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김호진 MD는 “백종원 도시락과 삼각김밥에 대한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CU는 2016년에도 간편식품의 품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