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닥터루인스, 주름개선 기능성 세럼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6.01.22 18:30

기사 이미지

애경은 화장품브랜드 닥터루인스에서 ‘라인 스무딩 콤플렉스 에스8 수퍼 하이드레이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닥터루인스 라인 스무딩 콤플렉스 에스8 수퍼 하이드레이터는 피부노화의 근본원인이 수분손실이라는 점에 착안해 ‘수분자석’이라 불리는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함량을 높여 피부보습과 주름개선을 한번에 관리해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세럼이다.

핵심성분인 히알루론산은 고분자, 저분자, 초저분자의 3중배합으로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1회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피부 볼륨효과를 볼 수 있다.

또 세안 후 처음 바르는 ‘0단계’ 세럼으로 히알루론산의 특징인 빠른 흡수력이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의 수분을 빠르게 흡수해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닥터루인스 라인 스무딩 콤플렉스 에스8 수퍼 하이드레이터는 급격한 온도 차에도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보습 유지력 및 세안 후 발생할 수 있는 피부각질 개선효과, 피부 수분량 증가, 피부탄력, 피부주름 개선 등 총 9가지에 대한 효능을 국내 대학 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를 통해 입증했다.

닥터루인스는 호주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브래드 피트, 제니퍼 에니스톤 등 헐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쓸 정도로 해외에선 이미 유명한 브랜드이다. 한국에는 지난 2013년 애경산업에서 독점수입해 판매한 결과 실제 제품효과를 경험한 소비자의 입소문이 퍼지면서 홈쇼핑 20차 방송 만에 누적판매 10만세트와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탄탄한 제품력을 입증한 바 있다.

소비자의 끊임없는 러브콜에 보습력을 강화해 새로 출시한 이번 닥터루인스 라인 스무딩 콤플렉스 에스8 슈퍼 하이드레이터는 오는 1월24일 오후 3시 GS샵 홈쇼핑에서 판매된다.

이번 구성은 슈퍼 하이드레이터 4개, 더블 인텐시티 나이트크림 1개 등이며 가격은 8만9000원이다. ‘더블 인텐시티 나이트크림’은 항산화 작용 및 영양공급을 통해 주름개선, 피부탄력 등 피부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잠자기 전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로 지속 사용하면 안티에이징은 물론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볼륨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