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RPG ‘메달 마스터즈’ 글로벌 예약자 15만명 넘어
일간스포츠

입력 2016.02.16 23:55

넥슨은 모바일 캐주얼 RPG ‘메달 마스터즈’의 사전 예약 이벤트 신청자가 15만명을 넘었다고 16일 밝혔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지난 5일부터 한국, 일본, 대만, 미국 등 4개국에서 진행 중이며, 이벤트 시작 일주일 만에 10만 명을 돌파했다.
 
기사 이미지

사전 예약은 오는 17일까지 ‘메달 마스터즈’ 브랜드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긴 창을 이용해 강력한 범위 공격을 펼칠 수 있는 ‘여전사 클로린다’ 영웅을 선물한다.
 
넥슨은 ‘메달 마스터즈’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17일까지 ‘메달 마스터즈’ 공식 카페에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준다.
 
‘메달 마스터즈’는 248종에 달하는 아기자기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나만의 파티를 만들어가는 원터치 캐주얼 RPG다. 터치 한 번으로 영웅마다 보유한 각기 다른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으며, 콤보를 이어가며 보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칠 수 있다.

오는 18일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으로 전 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메달 마스터즈’을 만든 엔필은 2012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건을 기록한 ‘라인 버즐’의 개발사이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