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소방공무원 전용 가디언론 특판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6.03.10 14:16

기사 이미지

KEB하나은행은 10일 소방공무원 전용 신용대출 상품인 가디언론을 특별판매 한다고 밝혔다.

가디언론은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낮은 금리를 제공하고 불의의 사고에 대비해 대출금 상환보장 및 상해사망 보험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대출금 상환보장보험은 소방공무원이 상해 사망 또는 상해 후유장애 발생시 소방공무원의 은행 대출금을 보험회사에서 대신 상환해 주는 보험서비스로 최대 1억5000만원까지 대출약정금액 범위 내에서 상환면제가 가능하다.

여기에 상해 사망시 개인당 3000만원의 상해보험금을 지급하는 서비스까지 무료로 추가 제공해준다.

무료로 제공하는 보험서비스는 MG손해보험사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요건 충족시 1년 단위로 보험계약이 자동 갱신되어 대출약정일로부터 최장 3년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가디언론의 대출한도는 신용등급 및 연소득에 따라 최대 1억5000만원까지 가능하다. 일시상환대출 또는 마이너스대출로 취급이 가능하며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대출금리는 신용등급별, 부수거래실적별로 달리 적용되는데 3월 10일 현재 일시상환대출 기준으로 최저 2.6%까지 적용 가능하다.

특별판매 실시를 기념해 119일 동안 가디언론을 약정한 소방공무원 중 119명을 추첨해 가족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영화상품권과 현금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한 하나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은애 기자 cho.eunae@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