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뉴 상품]10만원대 미니빔 프로젝터 '몬스터 빔2'
일간스포츠

입력 2016.03.27 08:00

기사 이미지

성큼 다가온 봄기운과 함께 본격적인 캠핑시즌이 찾아왔다. 올해도 캠핑열풍은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 캠핑족이 늘면서 관련 캠핑용품도 다양한 진화를 거듭했다.

특히 작년 캠핑 트렌드의 중심에 있었던 ‘감성’과 ‘소형’이라는 키워드는 기존의 투박한 아웃도어 용품에서 보다 경량화되고 감성 디자인이 묻어나는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바꿔놓았다.

그리고 이러한 시장변화에 가장 큰 영향을 받은 제품을 꼽는다면 1순위로 ‘빔프로젝터’를 꼽을 수 있다. 과거 실내에서 고정해 사용하던 큼직한 빔프로젝트에서 야외활동에 적합한 휴대성과 접근성 등을 갖춘 미니빔으로의 진화는 ‘감성 캠핑’이라는 새로운 트렌드의 영향이 크다.

올해도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소형 빔프로젝터들이 등장하며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10만원대의 미니빔 ‘몬스터빔2’이 최근 출시됐다.
 
‘몬스터빔2’는 2015년 ㈜유비윈에서 출시한 ‘몬스터빔’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콘텐츠가 탑재된 콘텐츠형 미니빔프로젝터이다.
 
680g 무게에 1920*1080의 해상도, 최대화면 120인치 지원, 200안시 밝기, SD/USB/HDMI/VGA/AV지원, 내장형 4V 스피커, 30,000시간 반영구 LED램프 등 성능을 갖추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출시된 콘텐츠형 미니빔 중에서는 최대 콘텐츠수를 자랑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총 2,000여편으로 구성된 ‘몬스터빔2’의 콘텐츠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를 다루고 있다.
 
먼저 영유아와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을 위한 540편의 영상동화는 EQ(인성)동화, SQ(사회성)동화, 과학동화 등 19개 테마로 구성된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디즈니 애니메이션 200여종과 루니툰을 포함 총 500편의 애니메이션도 감상할 수 있다.
 
수험생 자녀와 직장인을 위한 영일중 동영상강의 구성은 ‘몬스터빔’에 이어 ‘몬스터빔2’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자기개발 관련, ‘성공한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의 저자 ‘스티븐 코비’ 외 14명의 저명인사들이 직접 강연한 ‘21세기 성공전략’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 외에도 중장년층 아버지 어머니들을 위한 유네스코 지정 문화재 다큐멘터리, 세계테마여행, 마릴린 먼로 걸작선, 일본영화 걸작선 등이 추가됐다.
 
‘몬스터빔2’의 주요 경쟁 모델은 ‘LG 미니빔’ 제품들과 웅진 스토리빔2, 핑크퐁 드림큐브4, SK텔레콤의 UO스마트빔2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준정기자 kimj@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