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해봤니?] 후후보이스 外
일간스포츠

입력 2016.04.28 07:00


기사 이미지

후후보이스

음성으로 스팸을 퇴치하는 KT CS의 앱. 이용자가 전화 및 문자 수신 시에 상호명, 스팸 유형 등의 발신자 정보를 음성으로 알려줘 휴대전화를 보지 않아도 발신자가 누구인지 알 수 있게 해준다. 발신자 정보를 음성으로 제공받기 위해서는 이용자가 휴대전화를 소리로 설정하거나 블루투스 및 이어폰을 장착해야 한다. 또 전화앱‘후후’도 설치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커뮤니케이션)
 
 
기사 이미지

브레이브스 for Kakao

엑스엘게임즈가 내놓은 첫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동화적 감성이 느껴지는 그래픽과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심플함이 특징인 2D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전사·도적·마법사 중에서 직업을 선택하고 500종 이상의 정령과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할 수 있다.(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게임)
 
 
기사 이미지

컴투스프로야구2016

컴투스의 3D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지난 1991년부터 1994년까지 한국 프로야구에서 활약한 타자 483명, 투수 400명 등 총 883명의 스타 플레이어들을 대거 추가했다. 장종훈·정명원·이순철·조규제·박정태 등 한 시대를 주름 잡은 투타 최고의 선수들도 포함됐다.(안드로이드폰 및 아이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게임)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