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지니펫컵, 제12회 한국 캐니크로스 대회 개최
일간스포츠

입력 2016.04.30 06:30

기사 이미지

정관장 지니펫컵 제12회 한국 캐니크로스 대회가 오는 5월 1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개최된다.
 
대한독스포츠연맹(KFSS)이 주최하고 KGC인삼공사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이 공식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총 1000여 명의 선수와 가족들이 참가하여 캐니워킹 4.5km구간과 캐니크로스 4.5km, 1.6km, 150m구간의 종목으로 치러진다.
 
공식 후원사인 KGC인삼공사 ‘지니펫’은 대회 당일 지니펫 체험존에서 반려동물 건강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홍삼 애견식 체험을 진행하고, 수의사 상담을 통해 반려견의 건강상태 점검 및 맞춤제품 추천 등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포토존 컨테스트 및 캐리커쳐 이벤트를 통해 반려견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캐니크로스 대회는 ‘Canine(개)와 Cross(건너다)’의 합성어로 사람과 반려견이 벨트로 연결되어 일정 구간을 함께 달리는 국제 독스포츠(Dogsports)로 1990년부터 2년마다 세계대회가 개최되고 있으며, 금번 국내대회 우승자에는 세계대회 출전권이 부여된다.
 
KGC인삼공사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인 ‘지니펫’은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2만6000 세트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