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코리아, 2016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6.05.13 07:00

지엠코리아는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2주 간, 캐딜락 및 사브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2016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는 전국 18개 지정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되며 토요일에도 계속된다.

부품 및 액세서리 20% 할인(엔진 오일 등 소모성 부품 포함)을 비롯해, 각종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20여 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무상 점검 항목에는 워셔액, 파워스티어링 오일,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의 각종 소모성 유액과 에어콘, 브레이크, 조향 장치, 하체 부싱류 등이 포함된다.

또한, 연식 및 모델, 판매처에 관계 없이 점검 항목에 대한 수리 부품의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오일 등 소모성 부품 교환시에도 같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엠코리아는 행사 기간 중 모든 방문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장재준 지엠코리아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한 가장 중요한 출발점인 차량의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올해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