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골프박람회 ‘더골프쇼’ 온라인 부스 오픈
일간스포츠

입력 2016.06.08 12:21

기사 이미지

오픈마켓 옥션은 다양한 골프 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2016 더골프쇼’ 프로모션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9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골프 박람회 ‘더골프쇼’와 연계한 기획전으로 이를 통해 골프 용품도 온오프라인 연계를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구매가 가능해졌다.

오프라인 더골프쇼는 골프 용품, 서적, 아카데미 등 골프 관련 각종 상품들을 한 데 모아 선보이는 국내 최대 골프 박람회다.

옥션은 더골프쇼의 온라인부스를 열고 오프라인 박람회의 상품을 그대로 옮겨와 선보인다. 우선, 매일 오전 10시 일별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9일 타이틀리스트 16년 클래식 백세트, 10일 미즈노 포지드 8 아이언 등을 준비했고, 이 외에도 유명 브랜드의 골프채와 골프 의류, 장갑, 연습용품 등을 한 눈에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옥션 모바일 앱을 통해 박람회 입장권을 무료 제공한다.

오프라인 박람회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박람회장에서 제공하는 QR코드를 통해 옥션 사이트에 접속하면 20% 할인 쿠폰(최대 1만원 할인)을 옥션 회원 ID당 1회 지급한다.

이처럼 옥션은 생활 밀착형 O2O 서비스들을 상품군 전반에 걸쳐 속속 선보이고 있다. 원하는 곳 어디서나 세차를 받을 수 있는 ‘차쓱싹 세차 서비스’를 비롯,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한샘과 함께 LED 조명 시공 및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노루페인트, 창안애 블라인드와 손잡고 인테리어 시공 상품도 판매 중이다.

또한 지난 달에는 온라인에서 고른 음향기기를 연계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사운드 체험 O2O 서비스 '옥션 청음#'도 론칭했다.

 김윤상 옥션 스포츠팀장은 “최근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의 경계가 허물어짐에 따라 오프라인 골프 박람회와의 연계를 통해 온라인 골프 박람회 부스를 열게 됐다”며 “옥션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는 생활 밀착형 서비스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