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 제주 편 발간
일간스포츠

입력 2016.07.02 21:00

기사 이미지

롯데렌터카는 여행 가이드북  `2016 온 더 로드 제주편`을 제작해 대여고객에게 무료 배포한다고 2일 밝혔다.

제주도는 여름 휴가철을 한국인이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 1위로 손꼽히는 곳이다.

롯데렌터카는 세계적인 여행 매거진인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와 함께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를 매 시즌 별로 발간하고 있다.

이번 '온 더 로드 제주편'에서는 제주의 옛 건물들을 재활용하여 제주만의 미가 엿보이는 흥미로운 업사이클링 공간 6곳을 소개한다. 또 새롭게 엄선한 ‘맛?멋?뜀?쉼’ 4가지 주제의 명소들은 물론, 감동을 주는 볼거리와 품격 있는 숙소, 놀고 휴식하는 액티비티 등 색다른 제주 여행 가이드를 제시한다.

제주 전통가옥의 미를 그대로 살린 둥근 지붕의 숙소 ‘눈먼고래’를 시작으로, 게스트하우스·레스토랑·카페·편집숍·수영장 등이 한 자리에 있는 복합 문화 공간 ‘비젠빌리지’, 그리고 빼어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우도봉’과 ‘검말레해변’을 지나, 초록빛이 완연한 이국적 풍광의 ‘녹산로’를 따라 도착하는 천연 염색 체험을 위한 ‘참곱다 농장’까지, 환상적인 드라이브 코스를 소개한다.

새로워진 2016년 `온 더 로드 제주편`은 롯데렌터카 전 지점에서 차량 대여고객 대상으로 무료 배포된다.

롯데렌탈 IMC팀장 최근영 부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번 온 더 로드 제주 편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근 관광객 급증은 물론 정착민까지 늘고 있는 제주도를 새롭게 조명하고 색다른 명소들을 소개하고 싶었다앞으로도 롯데렌터카는 온 더 로드를 통해 흥미로운 여행지를 소개하고, 자동차 여행의 소중한 추억과 경험을 위한 알찬 정보들을 제공해 고객의 여행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