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프로게임단에 게이밍 모니터 공식 후원
일간스포츠

입력 2016.09.22 11:00

기사 이미지

삼성전자는 삼성 갤럭시 프로게임단과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삼성 갤럭시는 2000년 창단 이후 스타크래프트2와 리그 오브 레전드 등 국내외 대회에서 여러 활약을 펼치고 있는 e스포츠 전문 프로게임단이다.
 
삼성전자는 이달부터 삼성 갤럭시 프로게임단 소속 선수들에게 연습과 경기 등에서 사용할 CFG70 모니터를 지원한다.
 
선수들은 계약 기간 동안 삼성 게이밍 모니터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활동한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삼성 갤럭시 프로게임단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홍보 활동을 할 예정이다.
 
삼성 갤럭시 프로게임단에게 지원하는 CFG70 모니터는 퀀텀닷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커브드 모니터로 게이밍에 특화된 요소를 갖췄다.
 
선수들은 CFG70 모니터의 영상 응답시간 1m/s(MPRT)과 144Hz의 높은 주사율로 잔상과 끊김 없는 영상을 제공한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또 CFG70은 사람의 눈에 맞춘 1800R 곡률을 구현해 눈의 피로도를 낮춰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프로게이머에게 안성맞춤이다.
 
한눈에 보이는 대시보드 형태의 온 스크린 디스플레이(OSD)는 차원이 다른 게이밍 경험(UX)을 제공하고 FPS, RTS, RPG, AOS, 커스텀 모드 등 다양한 게임 장르에 최적화된 맞춤형 게임모드를 지원한다.

조은애 기자 cho.eunae@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