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 사전 예약
일간스포츠

입력 2016.10.01 18:20

쿤룬코리아는 신작 액션 RPG '가디스:히어로즈 오브 카오스'의 사전 예약을 30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가디스는 신들의 선택을 받은 영웅이 인간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며, 천계와 마계의 다양한 전설과 비밀을 알아간다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기사 이미지

캐릭터들의 거침없는 성장 속도에 따라 새로운 던전과 시스템이 끊임없이 오픈될 뿐 아니라, 이를 빠르게 돌파해나가는 짜릿한 성취의 쾌감이 매력적이다.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여신 시스템이 특화돼 수집 및 합성을 통해 여신을 강화해나가는 육성의 재미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30대 30대 30 총 90명이 실시간으로 전투를 펼치는 ‘군단전’, 상대편의 포탑을 파괴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AOS 대전’ 등 특색 있는 던전이 준비돼 있다.

또 자유로운 장비 거래가 가능한 ‘거래 시스템’,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목소리 채팅이 가능한 ‘보이스챗’ 기능이 있다.

쿤룬코리아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20만원 상당의 ‘레어1급 무기, 죽음의 탄식(코스튬), 마계왕 사탄(환수)’ 등을 제공한다.

또 사전예약과 함께 공식카페에 가입한 게이머들에게는 한국형 특별 의상인 ‘한복’을 100% 지급한다.
 
‘아시아 최강 여신에게 투표하라’는 한국, 대만, 일본을 대표하는 여신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여신에게 투표하는 이벤트다. 가장 인기가 많은 여신에게 투표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캐릭터의 속성을 높여주는 ‘특별 칭호’를 제공한다.

‘사이다 일화를 소개해주세요’ 이벤트는 직장, 학교, 게임 등에서 경험한 속 시원한 사건을 공식 카페에 게재하면 된다. 가장 특별한 이야기를 소개해준 게이머 10명을 선정해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준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