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박보검 내세운 새 브랜드 캠페인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16.11.15 17:49


종합쇼핑몰 G9가 배우 박보검을 내세운 새로운 광고영상과 제작영상을 공개했다.

G9는 15일 브랜드캠페인 ‘믿고 사는 쇼핑 지구’ 티저페이지를 열었다고 밝혔다.

상품에 대한 철저한 사전검증을 통해 ‘우리나라 쇼핑도 이럴 때가 됐다’라는 믿고 살 수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다. 이를 홍보하기 위해 자사 모델 박보검을 내세운 새로운 광고영상과 메이킹필름도 공개했다.

새로운 G9 광고에는 박보검이 온라인쇼핑몰 최고경영자(CEO)로 등장해 고객 대응 전략을 짜는 모습이 그려졌다.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박보검과 남남커플 케미를 보여준 이준혁이 함께해 눈길을 끈다. 직원으로 등장한 이준혁은 무한반품제 등 여러 아이디어를 내지만 CEO가 된 박보검이 “쇼핑의 본질은 고객이 반품할 일 없이 사전검증을 잘하는 것”이라고 응수하는 모습이 담겼다.

박보검과 이준혁의 생생한 광고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필름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박보검이 꼼꼼히 촬영 내용을 모니터링하고 이준혁에게 팩을 붙여주는 등 둘 만의 케미를 느끼게 하는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준혁과 함께 G9 광고를 찍게 돼서 뜻 깊고 기억에 남을 것 같다는 인터뷰 영상까지 다양한 현장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G9는 오는 21일부터 메인페이지를 오픈하고 브랜드캠페인을 공식적으로 진행한다.

내달 1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믿고 사는 쇼핑, 지구’ 슬로건 하에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광고 공유 시 추첨으로 경품 제공, 주 단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배강권 G9 마케팅실장은 “상반기에 진행한 브랜드캠페인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에도 ‘쇼핑의 ‘본질’에 집중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브랜드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며 “본격적 캠페인에 앞서 박보검과 이준혁이 함께 등장하는 광고와 메이킹영상을 먼저 공개한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