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최대 2만원 적립 송금 이벤트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16.11.25 15:00

네이버가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한 달 간 네이버페이 송금 사용자들에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네이버는 12월 한 달 간 매주 네이버페이 송금을 보내고 받는 사용자들에게 1000원씩을 지급한다. 또 5주 동안 모두 송금 주고받기를 완료한 사용자들에게 2500원을, 송금 이벤트에 참여한 사용자들 중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1회 이상 결제한 사용자들에게 추가로 2500원을 제공한다.
 
네이버는 연말 모임에서의 더치페이, 회비 정산, 경조사 등 송금할 일이 많은 12월, 사용자들이 네이버페이 송금 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돈을 주고받고 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30일까지 모집하는 사전 신청자들에게는 두 배 혜택을 제공해, 사용자들은 최대 2만 원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11만 개 이상의 네이버페이 온라인 가맹점 및 웹툰, 영화, 뮤직, 북스 등 다양한 네이버 디지털 콘텐트와 공연, 식당, 펜션 등을 예약할 수 있는 네이버예약 서비스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송금하기는 네이버 ID/휴대전화 주소록/전화번호 중 하나만 알아도 받는 사람을 지정할 수 있고, 공인인증서나 보안카드, OTP 없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돈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