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새해 첫 ‘주말쇼핑찬스’ 이벤트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17.01.07 06:00


NS홈쇼핑이 새해 첫 주말을 맞아 명절 필수품 ‘포도씨유’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2017 운수대통 주말쇼핑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7일 오전 6시부터 9일 새벽2시까지 TV홈쇼핑에서 방송하는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조해표 포도씨유 500ml’ 5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할인, 쿠폰가격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 3만원 이상 TV방송 상품에 한하며, 보험, 렌탈, 상조, 여행 등 일부 상품과 지난 방송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은품은 1인당 1회 증정하고, 설 명절 전인 25일에서 26일 사이에 배송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신년특집 ‘2017 운수대통’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어, 사은품 증정뿐만 아니라 ‘행운의 순금 열쇠’ 추첨 기회까지 주어진다. 

행사 기간 동안 NS홈쇼핑은 실속 구성의 다양한 새해 시즌 상품을 편성했다.

새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폴렌 화분', '퓨어 헴프씨드', '무안 자색 양파즙' 등 건강식품과 '여에스더 유산균', '정관장 홍삼 활력 플러스' 등 건강기능식품을 집중 편성했다. 또,  이사 및 새단장을 준비중인 고객들을 위해 '한샘 소파', '에몬스 침대', '삼성 FHD TV', '삼성 세탁기' 등 인기 가구와 가전 상품도 준비했다.
 
연초 여행 성수기에 맞춰 '중국 북경', '일본 오키나와' 등 여행상품도 좋은 조건으로 선보인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행운을 드리는 이벤트 속에 실속 행복까지 드리고자 사은품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며 “NS홈쇼핑과 함께 알뜰한 새해 쇼핑 즐기고, 부침이나 전 등 명절 음식에 꼭 필요한 포도씨유도 넉넉하게 챙기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