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넬로페, ‘프르미에 포레 & 로제’ 신제품 물티슈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7.01.24 13:00


페넬로페는 신제품 물티슈 ‘2017 뉴 프르미에 포레, 로제’ 라인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프르미에 포레, 로제 물티슈는 아기 물티슈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자체 연구진들의 2년 여간에 걸친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제춤이다.

기획 단계에서부터 자사 평가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으며 제품의 안전성과 실효성에 최대 중점을 둔 채 품격과 기능성을 크게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어로 숲을 뜻하는 프르미에 포레(forêt)는 물티슈에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상쾌하고 청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프르미에 로제(rosée) 물티슈는 이슬을 뜻하는 로제처럼 깨끗하고 피부에 순한 물티슈로 와일드 체리 추출물을 첨가하여 피부 수분활력을 더해준다.

자연유래 섬유인 레이온의 함유량을 높인 리아셀 원단을 사용했으며 마지막 한 장까지 깔끔하게 뽑아 쓸 수 있는 인터폴더 라인 공법을 채택, 한 번에 여러 장씩 뽑히는 불편함을 방지한다.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에서 실시한 경구독성 테스트와 최근 사회적인 이슈로 번지고 있는 각종 유해물질의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도 검증 받았다.

특히 지난 18일 소셜커머스를 통해 선 출시 된 프르미에 포레 물티슈는 제품 판매 반나절 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되어 2차 물량을 발 빠르게 준비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단 시간 안에 5만 팩의 물티슈가 전량 판매되는 기록적인 완판 행진을 그려내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페넬로페 김세희 이사는 “프리미엄을 넘어선 하이엔드 물티슈를 생산하고자 오랜 연구 끝에 신제품을 내놓게 됐다"며 "타사 제품 대비 4배 이상의 생산시간이 걸리는 단독 원단을 채택하고, 첨단 기술을 운용한 생산 설비를 갖춰 안전성과 품질 모두 자신한다”고 밝혔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