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렉스파 헬스기구 3종 오프라인 판매
일간스포츠

입력 2017.02.03 11:12


롯데마트가 전문 헬스기구 브랜드인 ‘렉스파’와 손잡고, 전국 95개 점포 및 롯데마트몰에서 헬스기구를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최근 추운 날씨에 실내에서도 운동을 즐기는 고객들의 수요를 고려해 최근 홈쇼핑 및 온라인에서 ‘한채아 헬스기구’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전신 운동기구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그간 홈쇼핑이나 온라인에서 판매가 주로 이루어져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없었다는 점을 고려해 롯데마트는 서울역점, 잠실점 등 전국 95개점에서 샘플 진열을 해 매장을 찾은 고객이 실제 운동 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롯데마트몰에서도 동시 판매를 진행해 매장을 직접 찾기 힘든 고객들이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게 상품 판매를 기획했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으로는 전신 진동 운동기구인 ‘알파 슬리머(YA-3100)’를 19만 9000원에,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접이식 헬스사이클(YA-150)’과 ‘접이식 스핀바이크(YA-420)’를 각 12만9000원, 20만3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홍태균 스포츠용품MD(상품기획자)는 “최근 자기 관리에 대한 관심과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홈+트레이닝)’이 증가하며, 홈쇼핑과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헬스기구를 선보인다”며, “외부 활동이 어려운 추운 날씨에 집에서 운동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