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야구게임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 테스터 모집
일간스포츠

입력 2017.02.04 10:20

네오위즈게임즈는 모바일 야구게임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가 오는 9일부터 시작하는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는 지난해 네오위즈게임즈가 선보였던 ‘슬러거 모바일’의 카카오톡용이며 2017 시즌 최신 로스터가 적용됐다.
 

이 게임은 특유의 카툰 그래픽과 선수 육성, 손맛이 주는 야구의 재미를 잘 살린 것이 특징으로, 최하 등급 선수부터 W(월드) 등급까지 막힘 없이 성장 시킬 수 있다.
 
2017시즌 버전에서는 엔진 업그레이드로 향상된 AI(인공지능) 시스템과 투수의 투구 패턴에 따른 타자의 타격 등 투타 간 수 싸움을 보다 정교한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실제 선수 기록을 반영해 파워, 정확, 주력 등 게임 내 선수 능력치를 더욱 정교하게 적용했다.
 
은퇴 선수의 역대 최고 시즌 능력치가 반영된 ‘커리어하이’ 선수 카드와 현역 선수의 최고 활약 시즌 능력치를 적용한 ‘핫시즌’ 선수 카드가 새롭게 출시된다. 이용자가 자유롭게 능력을 부여할 수 있도록 능력치 40이 더해지고, 전용 특기도 부여된다.

이용자의 팀 육성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시즌부터는 스페셜 드래프트 10장 묶음 이용 시 커리어하이와 핫시즌 선수 중 1명을 확정 지급하고, 시즌 순위에 따른 보상 차이도 크게 변경했다.
 
이외에 타자의 타격 성향에 따라 수비 위치를 변경하는 수비 시프트 기능이 추가되며, 실제 티비 중계를 보는 듯한 생동감 있는 12가지 카메라 뷰도 지원한다.
안드로이드와 iOS용 모두 출시되는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의 CBT는 2월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